메디케어서비스
서비스 내용
01건강할 때
- 건강정보 제공
- 현대해상 메디케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다양하고 깊이 있는 건강정보 제공
- 월 1회 건강 뉴스레터 발송(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)
- 건강검진 예약 우대
- 고객 상담을 바탕으로 검진항목 설계, 예약 대행 및 우대 서비스 제공
- 모바일 헬스매니저
- 메디케어 앱으로 개인 맞춤 운동량, 식이습관 등 토털건강코칭 제공
02건강이 의심될 때
- 전문 의료진 건강상담
- 전용 고객상담센터에서 상담 신청 시 15개 분야 전문 의료진과 전화상담 제공
- 상담시간: 평일 09:00~19:00, 토요일 09:00~13:00
- 병원안내 및 진료예약
- 질환에 따른 진료과, 분야별 의료진 안내 및 빠른 진료예약 대행서비스 제공
03질병 진단 시
- 전담 간호사 동반 병원방문
- 중대질환 진단 시 전담 간호사가 병원에 동행하는 서비스 제공
- 전담 간호사 24시간 상담
- 암전문 간호사의 1: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제공
- 건강식 딜리버리
- 중대질환 진단시 고객맞춤형 건강식 식단 가정 배송 (2022.04 이후 가입 고객부터 간호사 병원방문 중 선택 가능)
- 차량 에스코트
- 중대질환으로 입∙퇴원시 차량 에스코트, 서울 주거지 or 터미널/역 ↔ 3차 병원 (2022.04 이후 가입 고객)
이용대상 (유지계약고객) 및 이용기간
- 암스트롱암보험
- 퍼펙트종합보험
- 뉴간편플러스종합보험, 더블간편종합보험, 간편한333건강보험, 간편한원투333건강보험, 간편한355건강보험, 간편한305건강보험, 간편한325건강보험, 간편한311건강보험, 건강한심혈케어보험, 건강한혈관케어보험 내가지키는내건강보험, 메디컬플러스건강보험, 현대해상6090Hero종합보험
- 기세당당건강보험
- 계속받는암보험
- #굿앤굿2030종합보험
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제공에 동의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용절차
- 1메디케어서비스 전용 콜센터 접수
- 2이용대상고객 확인
- 3상담 진행
- 4서비스 이용
메디케어 전용 콜센터
1588-5814
유의사항
- 메디케어서비스는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, 이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있습니다.
- 현대해상 사정이나 대외 환경 변화에 따라 향후 서비스 아이템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으며, 변경 및 중지될 경우 사전에 계약자에게 우편, 전화, 전자우편 또는 기타 통신수단(LMS 등) 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- 자세한 서비스 안내 및 신청은 메디케어서비스 전용 콜센터(☎1588-5814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굿앤굿어린이케어 서비스
서비스 내용
01어린이 메디케어서비스
- 365일 24시간 건강상담
- 주말, 공휴일을 포함하여 연중무휴, 24시간 건강상담 제공
- 이른둥이 육아지원 프로그램(22.4월 이후 가입 고객)
- 이른둥이 출산 시 컨텐츠 및 육아 지원 아웃바운드 콜 서비스
- 이른둥이 퇴원 후 육아 전문 간호사 방문 교육 서비스
- 전문 의료진 육아/이유식 상담
- 상담시간 : 평일09시~19시, 토요일 09시~13시
- 임신, 출산, 영·유아 시기별 맞춤형 문자메시지 안내
- 임신 중: 산모의 신체변화, 출산 전 준비사항 등(주수별 안내)
- 출산 이후 및 육아시기: 예방접종, 성장발달 등(월령별 안내)
- 병원안내 및 예약대행
- 병원 및 의료진 안내, 진료예약대행 및 알림서비스
- 검진안내 및 예약우대
- 개인별 맞춤항목 안내 및 건강검진센터 예약 대행
- 질병 진단시
- 전담간호사 병원방문(동반): 중대질환 진단시 전담간호사의 동행하는 서비스 제공(2021.04 이후 가입 고객)
- 전담간호사 24시간 상담: 암전문 간호사의 1: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제공(2021.04 이후 가입 고객)
- 건강식 딜리버리 : 중대질환 진단시 고객맞춤형 건강식 식단 가정 배송 (2022.04 이후 가입 고객부터 간호사 병원방문 중 선택 가능)
- 차량 에스코트 : 중대질환으로 입∙퇴원시 차량 에스코트, 서울 주거지 or 터미널/역 ↔ 3차 병원 (2022.04 이후 가입 고객)
02굿앤굿어린이케어 앱서비스
- 맞춤형 성장관리 서비스
- 기록 그래프 제공 및 도표 제공, 적정 성장 모니터링, 최종키 예측 서비스, 성장 관련 FAQ
- 열지도 제공
- 전국 시/구 단위 발열상태를 녹색/황색/적색 경보로 지도 제공
03체중관리서비스
- 회사에서 정한 보험료 기준 이상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체중계 제공
- 관리 프로그램 제공
- 체중 측정 및 체중, 활동량 관리지침 알림
- 체중 관련 상담서비스 제공
- 영양 상담 및 추천 식단 제공
이용대상 (유지계약고객) 및 이용기간
- 굿앤굿어린이CI보험,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,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
- 하이카운전자보험
- 다이렉트굿앤굿어린이보험
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제공에 동의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용절차
- 1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 전용 콜센터 접수
- 2이용대상고객 확인
- 3상담 진행
- 4서비스 이용
굿앤굿어린이케어 전용 콜센터
1577-3416
유의사항
- 굿앤굿어린이케어서비스는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, 이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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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소년메디케어 서비스
서비스 내용
01유소년 메디케어서비스
- 365일 24시간 건강상담
- 주말, 공휴일을 포함하여 연중무휴, 24시간 건강상담 제공
- 전문 의료진 육아/성장/심리케어 상담
- 상담시간 : 평일09시~18시, 토요일 09시~13시
- 병원안내 및 예약대행
- 병원 및 의료진 안내, 진료예약대행 및 알림서비스
- 검진안내 및 예약우대
- 개인별 맞춤항목 안내 및 건강검진센터 예약 대행
- 질병 진단시
- 전담 간호사 동반 병원방문: 중대질환 진단 시 전담 간호사가 병원에 동행하는 서비스 제공 (2021.04 이후 가입 고객)
- 전담간호사 24시간 상담: 암전문 간호사의 1: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제공(2021.04 이후 가입 고객)
- 건강식 딜리버리 : 중대질환 진단시 고객맞춤형 건강식 식단 가정 배송 (2022.04 이후 가입 고객부터 간호사 병원방문 중 선택 가능)
- 차량 에스코트 : 중대질환으로 입∙퇴원시 차량 에스코트, 서울 주거지 or 터미널/역 ↔ 3차 병원 (2022.04 이후 가입 고객)
- 심리케어
- 상황별 심리검사 및 검사결과 피드백
- 전국 심리상담센터 예약 및 프로그램 우대
- 성장관리
- 성장 모니터링 및 평가 안내
이용대상 (유지계약고객) 및 이용기간
- 굿앤굿어린이플러스종합보험, 굿앤굿어린이스타종합보험, 굿앤굿스타종합보험
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제공에 동의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용절차
- 1유소년메디케어서비스 전용 콜센터 접수
- 2이용대상고객 확인
- 3상담 진행
- 4서비스 이용
유소년메디케어 전용 콜센터
1577-3416
유의사항
- 유소년메디케어서비스는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, 이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있습니다.
- 현대해상 사정이나 대외 환경 변화에 따라 향후 서비스 아이템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으며, 변경 및 중지될 경우 사전에 계약자에게 우편, 전화, 전자우편 또는 기타 통신수단(LMS 등) 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- 자세한 서비스 안내 및 신청은 메디케어서비스 전용 콜센터(☎1577-3416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심혈케어, 혈관건강 6주프로그램
서비스 내용
01심뇌혈관질환 주요 원인 예방 및 관리를 위한 혈관건강 6주프로그램
- 비만, 혈압, 혈당 관리 중 선택(연 1회)
- 심뇌혈관 질환 발병 위험도 체크
02「메디케어」 앱을 활용한 디지털 건강관리
- 식사, 운동, 체중, 혈압, 혈당 관리 및 변화 분석
03관리군별 혈관건강 맞춤 콘텐츠 제공 (총 5회, 카카오알림톡)
- 건강변화 확인을 위한 건강리포트
- 질환 정보, 운동, 생활습관, 영양 등 다양한 정보
04심뇌혈관 전문 의료진의 1:1 맞춤 상담(총 3회)
- 건강변화 확인을 위한 건강리포트
- 질환 정보, 운동, 생활습관, 영양 등 다양한 정보
05필요시 전문가 상담
- 신경과, 내과, 외과 등 14개과 전문의 전화상담
- 임상경험이 풍부한 간호사, 영양사, 건강운동관리사 상담
이용대상(유지계약고객) 및 이용기간
- 건강한심혈케어보험, 건강한혈관케어보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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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절차
- 1메디케어 앱을 통한 서비스 신청
-
체크
비만, 혈압, 혈당관리 중 택1
심뇌혈관 질환 발병 위험도 체크 - 21주차전문의료진 1차 전화 상담(초기상담)
- 32~6주차앱을 통한 건강관리 / 건강정보 제공
- 43주차전문의료진 2차 전화 상담(데이터 추적 관리)
- 56주차전문의료진 3차 전화 상담(최종 모니터링)
메디케어 전용 콜센터
1588-5814
유의사항
- 심혈케어, 혈관건강 6주프로그램은 회사에서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, 이에 대한 책임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있습니다.
- 현대해상 사정이나 대외 환경 변화에 따라 향후 서비스 아이템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으며, 변경 및 중지될 경우 사전에 계약자에게 우편, 전화, 전자우편 또는 기타 통신수단(LMS 등) 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- 자세한 서비스 안내 및 신청은 메디케어서비스 전용 콜센터(☎1588-5814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준법감시인 확인필 제20241986호
(유효기간 2024.05.16~2025.05.16)
(유효기간 2024.05.16~2025.05.16)